플레이팅에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레스토랑에서도 요리, 서비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셰프의 요리 철학을 선보일 수 있는 식기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셰프들의 애정템인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30일까지 파인다이닝 프로모션 ‘전지적 셰프 시점’을 통해 자사 식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식당 가온, 비채나를 비롯해 유명 레스토랑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식기로 구성한 한식, 양식기 세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작 공정이 까다로워 일반 주문은 받지 못했던 일부 레스토랑의 특별 손성형 제품도 선주문 시스템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50만원/100만원/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릇에 요리를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 광주요 온라인몰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로 참여를 인증하면 추가 5% 쿠폰이 발급된다.
‘전지적 셰프 시점'은 광주요 직영점 4곳(서울 한남, 가회, 이천, 부산), 전국 백화점 13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관련기사
- '그것이 알고싶다' SM측 "설리, 일주일 한번씩 상담진료 받아"
- 설리 SNS 다룬 자극적인 기사, 4년간 11321건...모 매체 "매도하지 말라"
- '전참시' 이영자 이색 세차장, 세차+DJ부스+캠핑 '올인원'
- '전참시' 송은이, 빨간드레스+베레모 "멀리서 보면 문근영"
- 테이-조찬형, 망원시장 물가조사 핑계로 간식 먹방
- 로또885회당첨번호, 1·3·21·27·39·45 보너스 번호는 31...1등 당첨금액은?
- 흥선대원군 별장 '석파정', 천세송-너럭바위에 유재석·조세호 감탄
- '불후' 우승 백청강 "여러분 응원 감사, 다음주도 본방사수 해주세요" 깜짝 인증샷
- '26일 컴백' AOA, 새 앨범 프리퀄 스토리 카드 공개 "새로운 달 찾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