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은 우리카드와 함께 ‘여행의 정석’ 슬로건을 내걸고 해외여행 캘린더를 배포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트리플 제공

행사기간 동안 특별 제작한 2020년 여행 캘린더 ‘시티 플레이 위크’를 무료 증정한다. 전 세계 54개 도시의 아름다운 사계 풍경을 주 단위로 넣어 제작한 달력으로, 엽서 형태로 제작됐다. 달력 속 사진들은 여행 중 구매하는 기념 엽서처럼 각 도시의 아름다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소장가치를 높였다.

‘시티 플레이 위크’는 '트리플 여행자 클럽' 레벨2 사용자 100명과 레벨3 사용자 150명 등 총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는 레벨2 이상 달성 후 트리플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 버튼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트리플 여행자 클럽'이란 트리플 앱 내에서 다른 여행자들과 여행 경험을 공유하며 여행 포인트를 쌓고 포인트에 따라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우리카드는 이달 말까지 위비멤버스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해 ‘시티 플레이 위크’를 비롯 공항 라운지 이용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각각 100개씩 증정한다.

한편 ‘시티 플레이 위크’ 제작 과정과 고객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노력하는 양사 직원들의 제작 현장을 담은 바이럴 필름 ‘정석콜라보’ 영상도 트리플과 우리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