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VIP’ 곽선영, 이상윤 여자 후보? 이재원 이혼위기에 ‘1일 1회유’

기사승인 2019.11.16  09:26:56

공유
ad38
ad48

곽선영-이재원이 냉정과 간절함이 드리워진, 1일 1회유 ‘사내 카페 투샷’을 선보였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제작 더스토리웍스)에서 각각 성운백화점 입사 6년째지만 연년생 아들 출산으로 계속된 육아휴직 탓에 승진 누락만 6년째를 맞이한 송미나 역을 연기하고 있는 곽선영. 이재원은 팔자 편한 성정과 잔망스러운 비글미로 무난한 사회생활을 이어가는 남편 이병훈을 맡았다.

지난 방송에서 송미나는 워킹맘 파업을 외치고 집을 나가기 전 박성준(이상윤)에게 ‘저 결정...’이라는 문자를 보내려고 했던 상황. 이어 다음날 자신을 찾아온 이병훈에게 아이들에게는 지방 발령으로 말하고, 부모님들에게 가출을 알리면 이혼을 각오하라는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이런 두 사람이 사내 카페에서 만나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는 송미나가 이병훈에게 아이들 육아 관련 조언을 건네는 장면. 송미나는 이병훈을 보자 거두절미 전할 말만 하고, 이병훈이 자리를 옮겨 두 손을 잡고 매달리자 단박에 손을 치우며 변함없이 단호한 태도를 보인다.

제작진 측은 “곽선영, 이재원은 연기파 배우들답게 빈틈없는 현실 연기력으로 실제 부부를 연상케 하는, 리얼한 포스를 터트렸다”며 “이 부부의 비밀 키를 쥐고 있는 송미나가 단순히 승진을 위해 가출을 감행한 것일지, 이로 인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