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는 남극펭귄 펭수가 ‘슈스’만 찍을 수 있다는 뷰티 화보까지 촬영했다.

15일 뉴욕과 런던의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한 패션, 뷰티 트렌드 매거진 ‘나일론’이 펭수와 함께 한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EBS 연습생이자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크리에이터인 펭수는 10살의 나이로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펭귄. 뽀로로, 방탄소년단을 보며 한국에 오겠다고 결심한 펭수는 최근 MBC, SBS, KBS 그리고 JTBC까지 그야말로 방송사 대통합을 이루어내며 맹활약하고 있다.

60만 구독자 돌파를 앞둔 펭수는 ‘나일론’ 12월호에서 프로 모델 못지 않은 프로포션과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특히 날개 끝에 포인트를 준 네일 화보와 자신을 선물로 포장한 사진은 사랑스러운 펭수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펭수가 단독 화보의 모델로 데뷔한 ‘나일론’ 12월호는 11월 18일 전국 주요 서점을 통해 순차 발간되며, 현재 인터넷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나일론’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나일론TV’ 및 ‘나일론’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는 펭수와 함께한 인터뷰는 물론, 화보 촬영 뒷 이야기를 담은 영상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펭수는 이날 JTBC ‘아는 형님’에서 황광희의 지원사격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