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2019 어워즈앤페스타’ 개최를 앞두고 행사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은 오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19 올리브영 어워즈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받은 상품을 발표하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의 주요 부문 1위 상품을 맞추는 이벤트다. 올리브영은 어워즈에서 수상 제품을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행사의 기대감을 높이고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킨·토너, 바디 보습, 마스크팩, 선케어 등 주요 부문별 어워즈 1위 수상 상품을 유추해 상품명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5일까지 마스크팩 부문, 16~20일 선케어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가운데 총 1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프리미엄 구디백’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어워즈 1위 상품과 베스트 아이템 10여 종, 어워즈 굿즈와 기프트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결과는 오는 27일 온라인몰 내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오는 29~30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2019 어워즈앤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올해 올리브영의 매출 데이터 1억건을 분석해 엄선한 ‘올리브영 어워즈’의 23개 부문, 92개 히트상품 전체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