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가 그루밍족의 관심을 사고 있다.

패션과 뷰티를 통합한 토종 옴므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는 가죽 패션잡화, 수트, 언더웨어, 코스메틱 등 일상 속 남성의 멋과 스타일을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높은 기술력의 기업들이 제품 생산 공정에 참여해 해외 유명 브랜드 못지않은 디자인과 품질력이 돋보이며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다.

남성 수트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패턴을 익힌 전문 디자이너가 유럽풍 수트를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재봉과 부속품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공을 들였다. 코스메틱도 CGMP와 ISO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는 등 철저한 검수와 효능으로 남성피부를 가꿔준다.

언더웨어도 인기다. 올 하반기 주력 상품으로 내놓은 전자파 차단 언더웨어는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도 독보적인 판매속도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번 구매한 이들이 다시 구입하는 재구매율도 90%에 육박한다.

실제 남성 기능성 속옷 ‘스마트 박서 브리프’는 너도밤나무를 원료로 한 천연 텐셀 소재를 사용해 흡습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주요 부위에 볼트론 소재의 안감을 사용, 유해 전자파 차단으로 남성 건강은 물론 일상생활의 정전기도 방지해준다. 속옷의 일부분에는 매시 소재를 적용해 공기 순환을 극대화함으로써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고 정자 건강에 좋은 낮은 온도를 유지해 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11월 마르시오디에고 전 제품을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르시오디에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