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캐스팅과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는 영화 ‘허슬러’가 영화 유튜브 크리에이터 선두주자로 꼽히는 유튜버 ‘드림텔러’와의 콜라보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인다.

사진=TCO(주)콘텐츠온 제공

‘허슬러’는 제대로 훔치고 화끈하게 즐기는, 부조리한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뭉친 그녀들의 화끈한 팀플레이를 다룬 케이퍼 무비다.

제니퍼 로페즈, 콘스탄스 우, 릴리 라인하트, 카디 비까지 할리우드 대표 인싸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허슬러’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림텔러와 함께한 특별한 영화 소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구독자수 76만명, 전체 동영상 누적조회수 1억7000만뷰를 넘어선 유튜버 드림텔러는 대중문화의 깊이를 발견한다는 비전을 갖고 우리가 흔히 지나치기 쉬운 대중문화 속 숨겨진 상징과 의미를 설명해주는 크리에이터다.

유쾌한 입담과 센스 있는 영화 해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림텔러는 이번 콜라보 영상을 통해 ‘허슬러’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캐릭터 탄생과 함께 오스카 여우조연상의 강력한 후보로 꼽히는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 카디 비, 리조 등 다채로운 캐스팅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드림텔러의 참여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페셜 콜라보 영상은 16일 오후 5시에 유튜브 채널 드림텔러에서 공개돼 구독자 및 영화 팬들에게 이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가장 대담하고 화려한 범죄 오락을 선사할 ‘허슬러’는 11월 27일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