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은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심리가 한껏 높아지는 시기다. 이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연말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층 느낄 수 있도록 매장 곳곳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장식했다.

먼저 커피빈 매장 출입문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해피 홀리데이’ 문구와 눈 모양 스티커를 붙여 입구에서부터 홀리데이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문 시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에는 겨울시즌 음료 안내 포스터를 배치했으며 기타 시즌 음료가 명시된 포스 스크린 화면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구성했다.

매장 내 디지털 메뉴보드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변경했다. 크리스마스트리와 선물상자, 루돌프 등으로 이미지를 구성했으며 눈이 내리는 모션이 추가돼 생동감을 더했다. 일부 매장에서는 주문 후 매장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때 캐럴송도 감상할 수 있다.

고객에 제공되는 제품의 디자인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음료 포장 시 제공되는 종이컵과 컵홀더, 충전식 기프트카드에 루돌프가 고개를 내민 일러스트가 디자인됐으며 크리스마스 선물들이 푸짐하게 매달려 있는 디자인의 쇼핑백도 디저트나 MD 구매 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차 겨울시즌 MD 5종을 출시했다. 세련된 느낌의 매트블랙, 버건디 색상과 눈꽃 패턴의 스틸 텀블러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금색과 은색 눈꽃이 수놓아진 모던 코스터 머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커피빈은 풍성한 연말 시즌을 위해 기간 내 다양한 MD 판매와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달 말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머그와 머그리드로 구성된 2차 겨울시즌 MD가 출시되며 음료에 일정 금액 추가 시 아기자기한 자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