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이 론칭 1주년 기념 전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첫돌 기념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비플레인 제공

피부에 가장 편안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비플레인은 현재 앰플 2종, 스킨·토너, 클렌징폼, 마스크팩 총 5종을 선보였다.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인정받아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제품 1만원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1주년 기념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비플레인 제품 본품을 최대 4개까지 추가 증정한다.

대표 제품인 ‘시카풀 앰플L’은 정제수 대신 84.28%의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시카풀 앰플L은 피부 진정과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에센스/앰플/세럼 부문 주간 랭킹 17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베스트 앰플로 불리는 '바하 필링 앰플 L'은 녹차수와 바하 성분으로 구성된 순한 각질케어 앰플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은 녹두 추출물과 녹차 파우더로 이뤄진 제형과 자극 없는 순한 클렌징 제품이다.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는 80.6%의 캐모마일 꽃 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진정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Ph 5.5~6.5 이내의 약산성 토너로 제조되어 예민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대나무수 82%가 함유된 ‘대나무 힐링 마스크’는 힐링 타임을 제공하는 마스크팩으로, 2019 화해 뷰티어워드 시트 마스크 부문 3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