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팬미팅 ‘L.O.Λ.E PAGE’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뉴이스트는 오늘(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L.O.Λ.E PAGE’는 그림형제 동화 ‘구두장이 꼬마요정’을 모티브로 삼아 뉴이스트에게 최고의 옷을 입혀준 ‘L.O.Λ.E(러브/팬덤명)’에게 선물로 준비한 팬미팅으로, 평소 팬들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보였던 뉴이스트가 이번에도 팬사랑을 가득 담아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선 ‘무대 장인’으로 불리는 뉴이스트만의 색다른 퍼포먼스가 예고돼 궁금증을 증폭시켰으며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도 준비돼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L.O.Λ.E PAGE’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포스터 또한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아 뉴이스트의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렇듯 뉴이스트는 이번 팬미팅 ‘L.O.Λ.E PAGE’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아낌없이 방출하며 뜻깊은 하루를 만들어갈 전망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팬미팅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