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티저, 긴장감 UP 묘한 분위기

기사승인 2019.11.15  07:16:12

공유
ad5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Magic Island’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4일 오후 8시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gic Island’ 티저 두 번째 주자인 멤버 연준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SNS

티저는 밝은 미소를 띤 연준이 멤버들과 함께 둘러앉아 있는 장면으로 시작돼 묘한 분위기의 음악을 배경으로 연준의 표정이 점차 굳어간다. 연준이 어딘가를 계속 응시하는 듯한 모습에 ‘우리 말고 누군가 있는 것 같아’라는 문구가 더해져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Magic Island’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수록곡으로, 힘들고 지칠 때 우리가 처음 만났던 섬에서 다시 우리의 이야기를 떠올린다는 내용이다. 다섯 멤버의 서정적인 목소리가 작은 힐링을 선사하며 아련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3일 범규에 이어 연준의 ‘Magic Island’ 티저를 공개하며, 18일 선보일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정규 1집으로 발매 첫 주 12만 4천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고 컴백 8일 만에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SBS MTV ‘더 쇼(The Show)’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