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멜로 ‘윤희에게’가 14일 개봉했다.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불호 없는 극호 리뷰와 셀럽들의 극찬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수능을 맞이해 주연 배우들의 특별한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윤희에게' 이다희, 이설 추천영상 캡처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영화다.

전날 한효주, 한지민에 이어 이다희, 이설도 개봉을 축하하며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다희는 “너무나도 존경하고 또 좋아하는 김희애 선배님. 스크린에서 만나 뵙는 게 너무나 반갑게 느껴진다. 관객들도 그렇게 느끼시겠죠? ‘윤희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설 역시 “김희애 선배님의 아주 따뜻한 감성 멜로를 극장에서 볼 수 있다니 기대된다”고 전해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사진='윤희에게' 수험생 응원 영상 캡처

한편 ‘윤희에게’의 주연배우 김희애, 김소혜, 성유빈은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 전했다. 김희애는 “수험생 여러분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최선을 다한 만큼, 모두 좋은 결과로 돌아올 거예요”라고 응원했다.

김소혜는 “수능 종료와 함께! ‘윤희에게’가 바로 오늘 개봉했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만큼 고생하신 엄마와 함께 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라며 전했고, 성유빈은 “스트레스는 모두 잊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극장에서 만나요”라며 극장 관람을 독려했다.

올가을 유일한 감성 멜로로서 관객들에게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는 따뜻한 동행이 될 ‘윤희에게’는 11월 14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