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핑크뮬리 등 우리나라 가을의 정취를 물씬 즐기는 버스투어를 여기어때가 내놓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는 ‘가을 만끽하는 버스여행 모음’ 기획전을 17일까지 연다. 버스투어 코스 15개를 선별하고, 이들 관광지로 떠나는 투어 상품에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여기어때 버스 여행 상품은 총 15개 코스로 구성됐다. 가을 단풍을 즐기는 강원 태백선 단풍열차와 영월 패키지, 지리산 피아골 단풍 트레킹, 내장산 내장사 단풍과 전주 한옥마을 등이다.

무르익은 핑크뮬리를 즐기고 싶다면 경주 핑크뮬리와 역사탐방, 경주 핑크뮬리와 도리마을 은행나무 숲 등이 마련됐다. 그 외에 인제 자작나무숲과 수타사 산소길, 대관령 하늘목장과 정동진, 강릉 카페거리 패키지 등 다양한 버스투어가 마련됐다. 올해 단풍 절정 시기는 예년보다 나흘 정도 늦어져, 이달 중순에도 붉은 색감이 짙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전국 골목투어’를 내놓고 국내 유명 게스트하우스로 떠나는 테마 여행 기획전을 20일까지 진행한다. 바다뷰가 보이는 골목, 이색테마가 가득한 골목, 카페 골목 등 테마를 나눠 각 여행지에 위치한 인기 숙박시설을 할인한다. 전국 300여개 숙소가 참여하며 숙박 가능기간은 내년 1월 5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