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한파 대비 지금부터" 신일, 보온력 UP '에코히터' 홈쇼핑 판매 개시

기사승인 2019.11.13  11:20:41

공유
ad38
ad48

신일산업이 소비전력이 낮고 난방효과가 뛰어난 ‘에코히터 더 마스터’를 출시하며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 첫 방송은 오는 14일 홈앤쇼핑(오전 6시), 롯데홈쇼핑(오전 11시 35분)을 통해 진행되며 향후 주요 홈쇼핑사를 통해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신일산업

신일은 지난 2016년 에코히터를 출시한 뒤 동절기를 겨냥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해왔다. 매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여온 결과 신일을 대표하는 난방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집중시켜 고온의 열을 멀리까지 전달한다. 또한 열증폭판 크기를 키워 난방효과를 극대화했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온도 비교 테스트 시험 결과, 해당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31도 높은 열을 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부드러운 곡선형의 새로운 디자인과 슬라이드 형식의 회전 기능을 더해 편리함을 더했다. 히터 본체는 길쭉한 세로형이며, 90도로 회전 시 넓은 가로형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좌우 90도 자동 회전과 상하 20도 수동 각도 조절이 가능해 상하좌우 어디로든 따스함을 전달한다. 겨울철 난방기로 인한 화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4중 안전장치를 채택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일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KS-QEI’ 전기히터부문 1위에 선정되며 제품 품질을 인정받았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