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이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사기 충전 및 기분전환을 위해 세종문화회관이 기획한 것으로 무용, 연극, 뮤지컬, 클래식 공연 등 총 10개 공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영화 ‘해리포터’를 스크린에서 상영하며 70인조 오케스트라가 영화 사운드트랙을 동시에 실연하는 공연인 '필름콘서트Ⅱ-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서울시무용단 단원들이 직접 안무에 참여해 뉴트로 국악에서 일렉트로닉까지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실험적이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는 '더 토핑', 조선의 마지막 왕자인 영친왕의 실화를 소재로 한 합창 뮤지컬 '왕자와 크리스마스', 따뜻한 스토리와 아역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서울시뮤지컬단의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등 세종문화회관의 연말 대표 공연들을 관람할 수 있다.

꿈의숲아트센터는 12월 21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겨울이야기' 공연을 본인에 한해 25% 할인한다.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하면 된다. 공연 관람 후 세종문화회관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20년 세종문화회관 기념품도 증정한다.

세종문화회관의 수능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sejongp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