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활동성과 보온성을 함께 갖춘 덕다운 숏패딩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넥∙소매 등에 보온성을 강화하는 디자인을 장착해 방풍이 뛰어나 추운 날씨 속 활발한 야외활동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여유로운 핏에 힙을 살짝 덮는 숏기장으로 활동성을 높여 움직임이 편안하고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의 카라와 손목 끝부분 이너커프스 내장으로 차가운 공기 유입을 방지해 러닝이나 조깅 등 움직임이 활발한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에리에 기모 소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해 가을에는 단독으로, 추운 겨울에는 카디건 등 얇은 두께감의 아우터와 레이어드해 착장하기 좋다. 황금비율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숏패딩 특유의 풍성한 볼륨감을 살려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가슴 윗부분에 배색을 넣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올 겨울철 데일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다크블루, 블랙, 차콜 그레이 3종이다. 특히 차콜 그레이는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으로 트레이닝복과 같은 편안한 복장에 걸치기만 해도 세련된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르까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