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이 최고급 식재료인 이베리코 베요타 100%를 오는 17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퍼밀 제공

이베리코 베요타 100%는 이베리코의 등급 체계, 베요타, 세보 데 깜보, 세보 중 최고 단계에 해당되는 제품으로, 스페인 왕실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호텔 등에 납품되는 식재료다. 이베리코 등급 체계 중 가장 높은 베요타 등급은 스페인 현지법상 14개월 이상 자연 방목해야 받을 수 있고, 왕실에 납품되는 이베리코의 경우 3개월 더 자연 방목한 17개월을 거쳐야만 한다. 현재 스페인 왕실에 납품되는 최고급 제품은 국내 온라인에서는 오로지 퍼밀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퍼밀은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거친 베요타 100% 상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일례로 ‘이베리코 베요타 100% 갈비살 500g’과 ‘이베리코 베요타 100% 목살 500g’을 22% 할인해 1만7160원에 판매한다.

씹는 식감이 일품인 목살은 온 가족이 구워 먹기 좋은 1cm 두께의 구이용과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2cm 두께의 스테이크용 중 선택할 수 있다. 전 제품에는 스페인 정부에서 인증한 박스 라벨 표시가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베리코 베요타 100% 외에도 그린키위, 스낵토마토 등의 과일부터 킹타이거 새우, 완도산 활전복 등의 수산 제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식재료를 최대 22% 할인가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