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겨울방학 시그니처 '눈의여왕4', 새 모험 기대감 UP 스틸 10종 공개

기사승인 2019.11.12  14:20:03

공유
ad50

여왕의 귀환을 알려온 영화 '눈의 여왕4'가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비주얼을 엿볼 수 있는 1차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2013년 국내 개봉 이후 겨울방학마다 신나는 모험과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눈의 여왕' 시리즈 4번째 작품 '눈의 여왕4'가 오는 12월 귀환을 알리며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사진=LINE FRIENDS

공개된 보도스틸은 눈과 불의 마법대결 이후 과학으로 편리해진 세상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실험에 열중하고 있는 과학자 해럴드 왕 옆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는 눈의 여왕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거대한 달이 뜬 하늘 위를 가르는 비행선은 이번 작품 속 펼쳐질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지난 작품 속 냉랭한 관계로 시종일관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던 눈의 여왕과 겔다가 미소를 지으며 함께 비행선을 타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트롤부터 해적, 마법사 등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다이내믹한 모험과 이들이 선사할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사진=LINE FRIENDS

과학만을 최고로 여기는 해럴드 왕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겔다와 친구들의 합동 작전을 담은 '눈의 여왕4'는 170여 년 간 전 세계를 사로잡아온 한스 안데르센의 동화 '눈의 여왕'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눈의 여왕3'의 메가폰을 잡았던 알렉세이 트시칠린 감독과 '미녀와 야수' '슈렉' '토이 스토리'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거장 로버트 렌스 감독이 의기투합해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감동으로 역대 시리즈의 클라이맥스를 예고했다. 

한편 영화 '눈의 여왕4'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