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방탄소년단 뷔 손끝→치아연기 ALL 커버?

기사승인 2019.11.12  13:49:43

공유
ad50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선배들의 훈훈한 미담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올해 데뷔와 동시에 대세로 떠오른 괴물 신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사진=JTBC ‘아이돌룸’

방탄소년단(BTS)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룸’에 출연하게 됐다. 학창시절 방탄소년단을 보며 아이돌을 꿈꿔왔다는 멤버들은 이날 직속 선배인 방탄소년단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마구 뽐내 눈길을 끌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의 진이 피자를 사줬었다”며 “평소에도 언제나 선배님들이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다”고 미담을 방출했다. 이어 선배들을 향한 사랑을 가득 담아 히트곡 커버 댄스를 준비해와 헌정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범규는 연습생 시절 춤, 노래와 무대 매너까지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영상을 보며 연구했다며 손끝 연기부터 치아 연기까지 선보여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개인기도 따라잡겠다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두가 자신있다며 나섰다. 그러나 도전하는 멤버마다 예상치 못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MC 정형돈마저 “너희 춤, 노래만 정말 열심히 했구나”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애정 가득한 ‘방탄소년단 바라기’ 현장은 12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