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가 신세경 데님레깅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오전 10시부터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세경 데님레깅스’를 출시를 기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파격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는 1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동시에 구매 고객 선착순 112명에게 ‘숏 레그 워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신세경 데님레깅스를 포함해 집업재킷, 워머, 롱슬리브 등 신상 총 15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행사는 선착순에 한하여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 대표 제품인 ‘신세경 데님레깅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커 진과 같은 무릎 부분의 주름 디자인을 통해 신축성을 높였으며, 심리스 공법으로 불필요한 것은 최소화하고 더욱 깔끔한 라인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특히, 돌로 문지른 것과 같은 스톤 워싱 기법을 활용해 세련된 애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소프트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최대 56%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위클리 타임 세일’ 이벤트를 통해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