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당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피해자 A씨와의 진실공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펼쳐지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11일 A씨는 SBS funE와의 전화 통화에서 “해당 사건은 9월 24일 일어났고, 일주일 후 고소장을 접수했다”라고 밝혔다.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일부 카톡 내용을 공개했고 그 안엔 그가 인터뷰했던 내용이 그대로 담겨있었다.

A씨는 김호영과 2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로 업무 관련된 일로 약속을 잡고 김호영의 집 근처로 갔다. 당시 김호영은 몸이 좋지 않다며 차에서 대화를 나누자고 했고, 피곤하다며 김호영이 먼저 잠이 들었다. A씨 역시 잠이 들었으나 얼마 후 이상한 낌새에 잠을 깼다. A씨는 깜짝 놀라 차 밖으로 뛰어나갔다. A씨는 “바지가 벗겨진 채로 차를 뛰쳐나가는 내 모습은 근처 CCTV에도 기록돼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A씨는 “생각할수록 화가나 먼저 연락해서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답장이 없었다. 시간이 흐른 후 연락이 와서 해프닝이라고 하더라. 자기도 그날 일이 힘들어 하나님께 회개 기도를 했다더라. 너무 화가 났다. 피해자인 나에게 사과하는 게 먼저 아닌가. 그러더니 자기 소속사 대표와 이야기를 나누라고 했다”라고 이후 상황을 전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김호영을 옹호했다. “A의 주장에 신뢰가 가지 않는다” “왜 아웃팅을 강요하는가” “중립 기어 놓고 결과를 기다린다” “블랙박스 보면 답 나오지 않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회개한다고 죄가 씻어지나” “강제로 했다면 답이 없다” “어찌됐든 성추행 했다면 문제다” 등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김호영 소속사는 성추행 혐의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으나 고소장을 받아 성실히 경찰 조사에 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번복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