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문희준이 17kg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수십차례 다이어트와 요요를 반복한 끝에 전성기 시절의 미모를 되찾았다.

문희준은 과거 지속적인 체중 증가와 다이어트를 반복하며 겪게 된 요요 현상으로 인해 '요요의 아이콘'이라는 오명을 떠 안았던 바. 요요를 무려 38번이나 겪었을 정도로 다양한 방법의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극단적인 방법의 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됐고 그 과정에서 건강까지 문제가 되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

실제 무리한 운동은 물론 극단적으로 식사량을 줄이면서 굶는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에서는 어지럼증이 심해졌고 아침에 일어나면 한 번도 개운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피곤하고 기운이 없는 일상이 반복됐다고 한다.

결국 혼자서는 다이어트를 하기 어렵다는 판단을 한 문희준은 전문가의 도움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그는 85kg에서 68kg으로 무려 17kg을 감량하며 예전 화려했던 아이돌 시절의 모습을 되찾았다.

문희준은 "항상 다이어트를 할 때 무리하게 운동을 하거나 극단적으로 탄수화물을 끊었는데 이번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하루 3끼를 꼬박꼬박 챙겨 먹고 이전과 같이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체중이 그전보다 훨씬 잘 빠져서 너무 신기했다"며 "17kg을 감량하고 나니 어지럼증도 사라지고 건강도 훨씬 좋아졌다. 이제 감량한 체중을 잘 관리해서 다시는 요요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계획"이라며 체중 감량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문희준이 17kg을 감량한 곳으로 알려진 쥬비스 다이어트는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성공한 곳으로 유명하다.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은 최근 3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대세 연예인으로 떠올랐으며, 30kg 감량 후 5년째 요요가 없는 NRG 노유민, 14kg 감량 후 4년째 유지중인 NRG 천명훈을 비롯해 27kg을 감량하며 우울증을 극복한 가수 다나, 15kg을 감량하며 웨딩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강남이 관리를 받은 곳으로 유명하며 최근에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75kg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쥬비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