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로 환기가 어렵고 실내 먼지가 많아지는 겨울철에 미세먼지 청소에 탁월한 물걸레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로봇청소기가 선보인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올해 베스트셀러인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 에디션을 18일 출시한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 에디션’은 먼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유광 다크블랙 컬러로 눈길을 붙든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청소능력으로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는 흡입 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기능, IoT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다.

신제품은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탑재돼 흡입과 걸레,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미세먼지로 인해 매일 관리가 어려운 바닥청소에 더욱 최적화됐다.

특히 자이로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며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없이 주행한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 상태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꼼꼼한 청소력과 편의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유진로봇은 신제품 출시와 기존 ’아이클레보 지니‘ 화이트 모델 완판을 기념해 오늘(11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 중 ’아이클레보 지니‘ 구매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전용 액세서리 팩을 증정하고, 사용후기 게재 시 필터와 걸레를 추가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아이클레보 공식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