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12월 4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11월 15일 개막하는 2019 대구스포츠영화제 공식 상영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너의 여자친구' '2019 대구스포츠영화제' 포스터

‘너의 여자친구’는 인내심 제로 돌직구 양궁 선수와 사회성 제로 모태솔로 공대생의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국내 최초 스포츠 테마 영화제인 2019 대구스포츠영화제는 스포츠를 소재로 한 다채로운 작품들의 상영을 통해 영화의 다양성 확장에 기여하는 영화제로 CGV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너의 여자친구’는 11월 16일 오후 2시 CGV대구스타디움 6관에서 상영되며, 이후 이장희 감독, 이엘리야, 지일주, 허정민, 김기두, 이진이와 함께하는 시네마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관객들에게 배우진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돼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는 ‘너의 여자친구’가 이번 영화제를 통해 개봉 전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여서 더욱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돌직구 양궁 선수와 모태 솔로 공대생의 솔로 탈출기를 담은 스토리는 연애 세포를 때우는 달달한 로맨스에 관객들에게 친숙한 양궁이라는 소재가 더해져 더욱 특별하고 색다른 로코맨스로 탄생, 12월 극장가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말랑말랑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지일주)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이엘리야),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가 12월 4일 개봉을 전격 확정하며 12월 최고의 로맨스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솔로 휘소가 할말은 참지 않고 하는 직진녀 혜진을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는 썸을 꿈꾸는 관객들에게 웃픈 공감과 로맨스를 동시에 전할 것이다. 혜진 역의 대세 배우 이엘리야와 휘소 역의 현실 뇌섹남 지일주가 ‘너의 여자친구’를 통해 완벽한 로코 케미를 선보인 가운데, 허정민, 김기두, 이진이 등 대한민국 개성파 신스틸러들이 유쾌한 웃음 케미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