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소속 호텔들이 겨울을 맞이해 숙소 및 레저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2019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시작한다. 이번 파라다이스 슈퍼위크에 참여하는 호텔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3곳이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먼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4계절 힐링 스팟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오션뷰 온수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스파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 야경투어 등이 가능한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디럭스 객실 1박, 시그니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영종도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 메인풀 및 인피니티풀과 실내 수영장 이용, 파라다이스 시그니쳐 베어(특정일 한정),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아트파라디소에서는 객실 1박, 새라새 조식 2인, 파라다이스 시그니쳐 베어(특정일 한정),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이용, 리워즈 2배 적립,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예약기간은 내일(12일)부터 2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