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가 겨울 시즌 한정 메뉴 ‘흑임자 라떼’ 3종을 출시한다.

흑임자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흑임자 라떼는 커피의 도시 강릉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메뉴로 초콜릿,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배리에이션으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사진=달콤커피

먼저 흑임자 라떼는 흑임자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곡물라떼로 흑임자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 있는 메뉴다. 흑임자 초코 라떼는 흑임자에 달달한 초콜릿을 더한 대중성 있는 맛과 부드러운 밀크폼을 올려 흑임자를 처음 맛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흑임자 카페 라떼’ 달콤커피의 4가지 원두(K시리즈) 중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K1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흑임자의 조화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겨울 시즌 한정 출시된 흑임자 라떼 3종은 커피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11일)부터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판매된다.

사진=달콤커피

또한 달콤커피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달콤 폰 스트랩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3종으로 구성된 달콤 폰 스트랩은 일상 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달콤커피의 시그니처 아이콘들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내 소장가치를 높였다.

총 3만개 한정으로 제작된 달콤 폰스트랩은 흑임자 라떼 신 메뉴를 포함해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흑임자 라떼 신메뉴 1잔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달콤 폰 스트랩을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