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이 현아, 강한나,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평균 시청률 1부 6.4%, 2부 7.8%를 기록하며 5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냈다.

2049 타깃 시청률은 3.8%(이하 수도권 가구 시청률, 2부 기준)를 기록해 MBC ‘복면가왕’,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을 모두 제쳤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2%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은 ‘신비한 동물농장’ 레이스로 꾸며져 현아와 강한나,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이 출연했다. 이날 레이스는 정체를 숨긴 금지 동물 2마리를 찾아내야 하며, 상대팀 전원을 먼저 아웃시키면 승리한다.

사진=SBS '런닝맨' 제공

금지 동물 2마리는 최종 레이스 전까지 히든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매 라운드 승리 커플에게는 금지 동물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유재석-현아, 지석진-강한나, 김종국-시현, 하하-전소민, 이광수-이국주, 양세찬-송지효가 커플을 이룬 가운데 매 미션을 통해 금지동물에 대한 힌트를 얻었다.

힌트는 송지효의 이름표, ‘금지동물은 무리 생활을 한다’였고 토끼, 돼지 여우가 금지동물로 좁혀졌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8.2%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한 가운데, 금지동물의 정체는 다음주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