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연이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곽동연이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에서 외모, 학력, 집안 모든 것을 갖춘 구성호텔 후계자이자 전략 기획 본부장 나해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MBC

나해준은 완벽 스펙남으로 겉으로 보기에는 안하무인, 독불장군 같지만 실제로는 정 많고 허당기 가득한 반전매력의 소유자. 특히 9일 방송에서는 나해준이 금박하(박세완)의 억울함을 풀어주기 위해 나회장(한진희)와 만남을 주선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박하를 꽃배으로 오해했던 해준. 그는 사과의 의미로 이같은 자리를 마련했다. 또 집안에서 일어나는 인숙(황영희)과 도희(박준금)의 신경전 사이에서 적당한 타협점과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등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해준을 보여주기 충분했다.

이성적인 해준의 모습은 회사에서도 이어졌다. 해리(박아인)가 진행하던 사업을 가지고 오는가 하면, 자신을 라이벌로 생각하는 해리에게 결정적인 순간 선을 긋는 등 숨겨진 승부사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 또 이들 사이에 죽은 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온 후계 구도의 싸움이 암시돼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만들었다.

곽동연은 캐릭터의 이중적인 면모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그려내고 있다. 그는 코믹함과 진지함을 넘나들며 나해준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처럼 곽동연은 개성 강한 캐릭터의 온도 차를 여유롭게 풀어내며 또 한 번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곽동연이 출연하는 ‘두 번은 없다’는 서울의 오래된 '낙원 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