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제주 이색 맛집 정복...천명훈 "완전 신뢰"

기사승인 2019.11.09  09:07:22

공유
ad50

우주소녀 다영이 이색적인 제주 식당 투어를 소개한다.

사진=KBS '배틀트립' 제공

9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 박성광과 NRG 천명훈, 노유민, 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 노유민, 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된다.

제주 출신인 우주소녀 다영이 맛과 새로움을 모두 잡은 제주도의 이색 맛집을 소개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흑돼지 또르띠야부터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전인 해산물 식당, 운치 있는 뷰를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까지 제주에서 핫한 맛집들을 모두 정복하는 코스로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다영은 “흑돼지를 먹으러 좀 특별한 곳으로 갈 거다”라며 천명훈, 노유민을 현지인에게 인기 만점인 흑돼지 토르티야 맛집으로 이끌었다. 이에 흑돼지를 토르티야에 싸 먹는다는 생소한 방식에 의아해하던 천명훈, 노유민은 이내 그 맛에 발을 동동 구르며 감탄을 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이때 천명훈은 “입 안에서 모든 것들이 하나가 돼서 왈츠를 춘다”며 남다른 음식 평을 남긴데 이어 “우린 널 완전 신뢰하게 됐다”고 강렬한 믿음을 표했다는 전언이어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이와 함께 다영은 제주도 젊은이들이 즐긴다는 색다른 배합의 술을 소개해 천명훈, 노유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술과 음료, 레몬의 환상적인 비율로 탄생한 인생주의 맛에 두 사람은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 미쳤다 이거라며 격한 리액션을 쏟아냈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하는 제주 식당 투어는 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