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의류 브랜드 비콩트아(VICOMTE-A)가 이달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비콩트아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렌치 프레피 브랜드로, 국내외 셀럽은 물론 패션계 종사자들에게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국내에서는 별도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 해외여행 시 현지 구입을 하거나 해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였다. 특히 비콩트아의 카라 티셔츠를 입고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기도 하다.

론칭 10년만에 비약적인 성장을 이룬 비콩트아는 기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와 달리 원색의 컬러를 다양하게 녹여내고, 숨겨진 디테일과 디자인 트위스트를 통해 프랑스 귀족의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 유머와 위트를 탑재해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깔끔한 피팅감과 퀄리티,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현대인의 패션 욕구를 정조준했다.

비콩트아는 국내 론칭을 앞두고 주력 제품으로 핸드메이드 울코트, 리버시블 에코퍼 후드코트, 폭스 퍼 다운코트 등 3가지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 롯데홈쇼핑과 협업해 개발한 독점 디자인을 파리 쇼룸에서 먼저 선보이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비콩트아의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는 이민정, 소녀시대, 싸이, 세븐틴, 빅스, 샤이니 키 등 국내 톱스타들을 전담해온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사진=비콩트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