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리텔V2' 노사연·노사봉, 김우리 코디로 '파리지앵' 변신...아이즈원·안유진 통편집

기사승인 2019.11.09  08:48:07

공유
ad38
ad48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노사연, 노사봉이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메이크오버 쇼에 도전한다. 두 사람은 야생미 넘치는 ‘표범 자매’에서 우아한 매력의 ‘파리지앵’으로 완벽 변신해 관심을 모은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11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23년차 베테랑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의 손에서 파리지앵으로 거듭나는 노사연, 노사봉의 모습이 공개된다.

노사연, 노사봉의 강렬한 '레오파드 트윈룩'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의 취향이 200% 반영된 패션이라는 사실에 김우리는 “이건 너무”라며 선뜻 말을 잊지 못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노사연, 노사봉이 러블리한 ‘파리지앵’으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김우리가 제안한 연말 파티룩이었다. 두 자매의 색다른 매력에 지상렬과 김우리가 무한 칭찬 세례를 퍼부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김우리는 코디를 비롯해 ‘파리지앵’ 패션 3종을 공개하며 노사연, 노사봉의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 낼 예정. 이 가운데 모두의 선택을 받은 베스트룩이 탄생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표범 자매'에서 우아한 '파리지앵'으로 변신하는 노사연, 노사봉의 메이크오버 쇼는 1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논란 여파로 MBC는 11일 방송에서 아이즈원과 ‘막내딸’ 안유진의 출연분은 편집됐다고 밝혔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