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공연 실황 영화 ‘아이즈 온 미: 더 무비’의 국내 개봉 일정이 잠정 연기됐다.

사진='아이즈 온 미: 더 무비' 포스터

8일 ‘아이즈 온 미: 더 무비’ 배급사 CJ 4D PLEX 측은 “그룹 아이즈원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아이즈 온 미: 더 무비’는 15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하게 상영이 잠정 연기 됐음을 알려드립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개봉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과 관객 여러분께 갑작스런 개봉 잠정 연기소식을 전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관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일본 토호 비주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의 일본 개봉이 취소됐다고 알렸다. 토호는 “11월 15일 공개 예정이었던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의 개봉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기대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개봉 취소 소식을 알려서 대단히 죄송하다”라고 했다.

‘아이즈 온 미: 더 무비’는 한일 양국에서 동시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아이즈원이 탄생했던 Mnet ‘프로듀스 48’의 안준영 PD가 투표 조작으로 구속, ‘프로듀스 48’ 조작을 시인하며 아이즈원 활동은 물론 영화 개봉까지 어려움을 겪게 됐다.

# ‘아이즈 온 미: 더 무비’ 개봉 연기에 대한 배급사 공식입장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배급사입니다.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그룹 ‘아이즈원’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로, 오는 15일(금) 개봉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하게 상영이 잠정 연기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아이즈 온 미: 더 무비> 개봉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과 관객 여러분께 급작스런 개봉 잠정 연기소식을 전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관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