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경수가 '이태원 클라쓰'에 캐스팅 됐다.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광진)에 배우 류경수가 합류한다.

사진=화이브라더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 마치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청춘들의 창업 신화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류경수는 극중에서 새로이(박서준)의 꿈을 담는 ‘단밤’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되는 최승권을 맡았다. 거친 전사를 가졌지만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로 새로이는 물론, '단밤' 식구들과 찰떡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tvN 드라마 ‘자백’에서 한종구 역을 맡아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선보인 류경수. 각종 독립영화를 통해 탄탄하게 연기력을 다져온 류경수가 '이태원 클라쓰'에서 보여줄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부터 원작자 조광진 작가, ‘택시운전사’,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까지 의기 투합한 작품 '이태원 클라쓰'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