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발열 장비를 다운에 적용한 ‘W.FIRE 발열 키트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W.FIRE 발열 키트 다운 시리즈’는 골퍼들이 겨울에도 따뜻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웨어에 IT 기술을 접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사진=‘남성 W.FIRE 스트레치 다운 베스트’와 발열 키트

발열 키트는 발열 패드, 컨트롤 스위치(보조 배터리 불포함)로 구성돼 있다. 다운 안쪽 등판에 내장돼 있는 전용 주머니에 각각 발열패드와 배터리를 넣고 컨트롤 스위치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다.

발열 패드는 유연한 특수 소재로 제작됐다. 몸에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기 때문에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한 번 완충하면 4시간 동안 지속돼 라운드 내내 발열패드를 활용할 수 있으며 경량 배터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컨트롤 스위치를 통해 50도까지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컨트롤 스위치 전원 버튼을 켜고 끌 수 있다. 온도가 높아지면 특수 소재를 적용한 발열패드 전용 주머니 부분 색이 달라져 손쉽게 온도 변화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남성 W.FIRE 스트레치 다운 베스트’에 발열 키트를 내장한 모습

‘W.FIRE 발열 키트 다운 시리즈’는 ‘남성 W.FIRE 스트레치 다운 점퍼’와 ‘남성 W.FIRE 스트레치 다운 베스트’ 두 가지로 출시됐다. 구스 다운을 사용해 경량감과 보온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발열 키트와 동시에 사용하면 보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발열 키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을 상징하는 더블유 모양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며,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남성 W.FIRE 스트레치 다운 점퍼는 네이비와 블랙으로 ‘남성 W.FIRE 스트레치 다운 베스트’는 그레이와 레드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