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보다 고급화, 세분화함에 따라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원산지별 세계 최고의 커피 원두를 담은 프리미엄 스틱커피 ‘네스카페 오리진스’를 출시한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제공

‘네스카페 오리진스’는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우간다-케냐 △알타 리카 4종으로 제품별 특별한 원산지의 원두를 엄선해 개인의 커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먼저 ‘네스카페 오리진스 콜롬비아’는 콜롬비아산 100% 아라비카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산뜻한 과일 향과 산미를 담았으며, ‘네스카페 오리진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인도네시아산 싱글 오리진 원두의 고소한 견과류 향과 스모키향이 특징이다.

또한 ‘네스카페 오리진스 우간다-케냐’는 우간다 및 케냐산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세련된 향미와 적당한 산미를 선사한다. ‘네스카페 오리진스 알타 리카’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 100% 아라비카 블렌딩 원두의 카카오 향과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함께하는 성장’ 모토 아래 원산지별 커피농가와 상생 협력을 통해 윤리적으로 재배된 원두만을 사용했다. ‘함께하는 성장’은 커피 농가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지구에 대한 존중을 담은 네스카페의 브랜드 철학이다. 네슬레는 지난 1938년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출시 이후 지금까지 커피 농가를 향한 존중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커피 재배를 실천해오고 있다.

‘네스카페 오리진스’는 10개입, 4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