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베스트셀러가 돌아온다.

뷰티 브랜드 헉슬리가 지난 달 26일 현대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역대급 매진을 달성했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의 2차 앵콜 방송을 확정지었다.

사진=헉슬리

지난 10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는 풍성한 구성과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선한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살롱에서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마스크 팩으로 입소문을 타며 단 1회 만에 약 10억원(주문금액 기준)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헉슬리는 2차 앵콜 방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아 앵콜 방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2차 앵콜 방송은 쇼호스트 최현우와 함께 1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첫 론칭 방송과 마찬가지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3매입)’ 8박스와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매입)’ 1박스,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3매입)’ 1박스,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 및 상품평 작성 시에는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50ml)’까지 파격적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제품인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막처럼 건조해진 피부에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의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감을 전달해주고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특히, 사용 직전 터뜨려 사용하는 이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는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 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