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의한수: 귀수편', 속기·사석·일색 바득 퀘스트 영상 공개...긴장감↑

기사승인 2019.11.08  13:50:32

공유
ad38
ad48

개봉 첫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11월 극장가 신의 한 수로 등극한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스페셜한 바둑 액션 가득 담은 바둑 퀘스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신의 한 수: 귀수편' 바둑 퀘스트 영상 캡처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다.

전작 ‘신의 한 수’에서 내기 바둑 소재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더욱 다채로워진 대국 스타일을 더해 만화적 색채를 입힌 것. 공개된 바둑 퀘스트 영상에는 부산잡초(허성태)가 두는 속기 바둑, 외톨이(우도환)가 두는 사석 바둑 그리고 장성무당(원현준)이 두는 일색 바둑까지 만화 같은 대국 방식이 모두 담겨 눈길을 사로 잡는다.

사진='신의 한 수: 귀수편' 바둑 퀘스트 영상 캡처

특히 속기 바둑 “제한 시간 5분, 이길 때까지 판돈을 올린다”, 사석 바둑 “돌이 죽으면 같이 죽는다”, 일색 바둑 “바둑돌 색깔은 오직 하나”와 같이 각 바둑을 소개하는 카피가 영상 속에 담기며 전작 ‘신의 한 수’보다 더욱 치열해진 ‘신의 한 수: 귀수편’의 귀수와 바둑 고수들의 대결에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개봉일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도 “새로운 스타일의 바둑 대국이 많이 나와서 더 재밌다” “바둑 소재로 이렇게 다양하고 재밌게 영화가 만들어질 수 있다니” 등 폭발적인 호평을 보내고 있어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올 가을 극장가 ‘신의 한 수’ 자리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독특한 바둑 스타일 가득 담은 바둑 퀘스트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7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