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날 녹여주오' 갓세븐 박진영, '특급 카메오' 깜짝 출연...원진아와 관계는?

기사승인 2019.11.08  13:43:51

공유
ad38
ad48

백미경 작가가 직접 섭외한 특급 카메오 갓세븐(GOT7) 박진영이 ‘날 녹여주오’에 깜짝 출연한다.

사진=tvN '날 녹여주오' 제공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박진영이 깜짝 등장을 예고했다. 그는 짧지만 무게 있는 존재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출연 계기는 극본을 집필하고 있는 백미경 작가 덕이었다. 2015년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백미경 작가의 초대에 흔쾌히 응하며 바쁜 스케줄에도 의리를 과시한 것.

그가 4회만을 남겨두고 냉동 남녀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날 녹여주오’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tvN '날 녹여주오' 제공

8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고미란(원진아)과 마주한 박진영의 모습이 담겼다. 미란은 호기심을 가득 담은 눈으로 그를 응시하고 있다. 현재 마동찬(지창욱)과 하루가 다르게 멜로를 키워가며 전에 없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이기에, 박진영과의 만남이 더욱 이목을 끈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방송국에 사표를 낸 동찬이 포착됐다. 이형두(김법래)의 정체 폭로로 인해 방송 프로그램 관계자 징계를 받더니, 미란으로부터 “사표를 냈다고요?”라는 물음을 받은 동찬. 그가 방송국을 떠나도 미란과의 관계는 계속해서 진행될 수 있을지, 깜짝 등장하는 박진영은 이들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박진영의 깜짝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tvN ‘날 녹여주오’는 9일 오훔 9시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