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현장] 박민영, ‘범인은 바로 너2’ 최고의 브레인? 세정 “가장 고생했다”

기사승인 2019.11.08  12:01:59

공유
ad50

박민영이 ‘범바너2’ 브레인으로 등극했다.

8일 CGV 압구정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유재석, 이승기, 박민영, 김종민, 세훈(EXO), 세정(구구단)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조효진-김주형-김동진 PD가 참석했다.

이날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은 ‘범바너2’ 막내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세정은 이번 시즌에 대해 “저는 누군가 가장 고생한 사람을 꼽으라고 한다면 민영언니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세정은 “저희가 다 머리가 안돼서 민영언니가 이끌어주시느라 고생을 많이했다”라고 직설적인 화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이 과정에서 “세정이가 토크가 많이 늘었다"라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박민영은 자신을 향하는 칭찬에 “제가 공손하려고 하는게 아니라 (모두) 도긴개긴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이 “그래도 그 중에서는 가장 브레인이다"라고 재차 말하자 박민영은 “제가 제일 바보같은 느낌이더라. 천재 탐정단이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저도 안되니까 몸으로 뛰고있더라”라고 고백해 ‘범인은 바로 너2’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오늘(8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