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현장] ‘범바너2’ 이승기 “유재석VS강호동? 늘 배우고 있다는 마음“

기사승인 2019.11.08  11:56:45

공유
ad50

이승기가 예능선배 유재석, 강호동에 대한 존경심을 전했다.

8일 CGV 압구정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유재석, 이승기, 박민영, 김종민, 세훈(EXO), 세정(구구단)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조효진-김주형-김동진 PD가 참석했다.

강호동과 ‘1박2일’, ‘신서유기’ 등 오래도록 예능 호흡을 맞춰온 이승기는 ‘범바너’를 통해 모처럼 유재석과 함께 호흡하게 됐다. 이에 관련한 질문에 이승기는 “제가 강호동 형님과 오랜시간 방송을 많이 했기 때문에 이번에 유재석 형님과 (프로그램을) 하는데 있어 색다르게 봐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거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개인적으로 호동이 형님과 방송을 많이 했지만, 언젠가는 유재석 형님과도 해보고 싶었다. 대한민국 예능계를 책임지는 두 분의 MC에게 늘 수학한다는 마음으로 배워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그렇다고 호동이형한테 다 배웠으니까 갈아탄다는게 아니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모든 후배들이 존경하고 최고라고 하는 재석이 형님과 함께 호흡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했다”라고 부연했다.

이승기는 “‘범바너’ 시즌2를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유재석 형님 때문이었다”라며 유재석만의 강점으로 “‘촬영할때 고민이 많은 시기였는데 그런 고민을 굉장히 디테일하게 해결책을 알려주시고, 경험땀이나 이런걸 많이 공감해주셨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오늘(8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