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범바너2' 오늘(8일) 론칭, 이승기·세훈 광대 폭발...현장 비하인드 공개

기사승인 2019.11.08  11:25:12

공유
ad50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가 8일 론칭을 기념하며 허당 탐정단의 광대가 폭발했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스틸컷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이승기가 새롭게 합류했고 유재석, 김종민,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이 다시 허당 탐정단을 이끈다.

공개된 스틸은 상대방의 허당끼와 예능감에 ‘현실 웃음’(현웃)을 숨기지 못하는 탐정단의 모습을 담아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스틸컷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는 아쉬운 추리력을 극복하기 위해 온몸으로 뛰고 구르는 허당 탐정단의 생고생과 그들 사이에 피어나는 돈독한 케미로 또 한번 전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의 유재석, 김종민, 이승기, 박민영, 세훈, 세정은 8일 오전 제작발표회와 오후에 이어지는 라이브 카운트 다운과 함께 대망의 시즌2 론칭으로 전세계 시청자를 또 다시 웃길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8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에게 공개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