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뉴이스트, 팬미팅까지 D-7...관전 포인트는 #동화콘셉트 #현재진행형

기사승인 2019.11.08  10:31:39

공유
ad50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팬미팅 ‘L.O.Λ.E PAGE’ 개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달 21일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을 발매, 가을의 달콤한 감성을 전하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뉴이스트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팬미팅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뉴이스트의 팬미팅은 개최가 확정되자마자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모아 전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워 나날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 포인트를 정리했다.

이번 공연은 그림형제의 동화 ‘구두장이 꼬마요정’을 모티브로 삼아 뉴이스트에게 최고의 옷을 입혀준 팬클럽 ‘L.O.Λ.E(러브/팬덤명)’에게 선물로 준비한 것이며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서는 뉴이스트가 구두장이로 변신, 훈훈함을 배가시켜 콘셉트에서부터 뉴이스트의 진솔한 마음이 가득 담겨있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미니 7집 활동을 통해 음악방송 1위 5관왕을 달성, 국내외 음반 및 음원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는 등 뉴이스트가 연일 써 내려간 기록 행진에 뒤이어 이번 팬미팅이 개최돼 더욱 주목할만하다.

또한 뉴이스트는 지난 4월 첫 체조 경기장 입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단독 콘서트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에 이어 ‘L.O.Λ.E PAGE’를 통해 두 번째로 꿈의 무대에 오르는 것이어서 현재진행형으로 차곡차곡 역사의 한 페이지를 채워나가는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해 뉴이스트는 지난 3일 진행된 V 라이브를 통해 “곧 있을 단독 팬미팅에서 러브들이 원하는 것을 다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습니다”라며 팬사랑이 듬뿍 묻어난 예고를 전해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팬미팅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