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V영화 채널 라이프타임이 김재중이 출연하는 예능 제작을 확정하고 12월 초 아르헨티나로 출국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프타임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출연하는 예능 제작을 확정했다. 김재중은 촬영을 위해 12월 초 아르헨티나로 출국한다. 한국 시청자들에게는 아직 낯선 장소인 아르헨티나에서 데뷔 후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김재중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특히 김재중은 2012년 칠레, 페루 등지에서 성공적인 남미 투어를 진행 한 인연이 있다.

김재중은 2003년 데뷔 이후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며 한국 대표 글로벌 K-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일본에서는 ‘흥행 보증 수표’라 불릴 만큼 엄청난 영향력을 자랑할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과 남미 등 전세계적으로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9 아시아 신곡 차트 시상식'(신가방 시상식)에서 해외 인기 가수상을 비롯해 부산에서 개최된 제1회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에서 엑설런스 어워드, 홍콩에서 진행된 아시아필름어워드(AFA)의 차세대 스타상을 수상했다.

올 4월 일본에서 발매된 김재중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Flawless Love’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타워 레코드 전 점포 종합 앨범 주간차트, 빌보드 재팬 1위, 전세계 32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석권하는 괴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