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다.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은 이날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으며 단 한번의 시험으로 대학 갈 운명이 정해진다. 수능을 준비하느라 몸과 마음 모두 지쳤을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방법은 없을까. 선물, 이벤트 등으로 수험생들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건네보자.

# 제이에스티나 – ‘럭키 티아라’ 수험생 선물 인기

11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일주일 앞두고 제이에스티나(J.ESTINA) 행운의 아이템 ‘럭키 티아’가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럭키 티아라는 ‘열정’을 뜻하는 천연 루비와 ‘행운’을 상징하는 티아라가 만나 성공과 승리의 기운을 전하는 행운의 주얼리로, 행운의 기회가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수능을 앞둔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할 수 있는 럭키 티아라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고려은단 - “힘내라 힘!” 수험생 응원 이벤트

고함량 비타민C 시장 1위 기업 고려은단이 11월 수능의 달을 맞이해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란에 접속 후 '11월 수험생 응원'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수능을 앞둔 수험생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1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00정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딤 – 수험생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

외식 전문기업 디딤이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딤은 수험생 가족들에게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과 한라담, 도쿄하나, 풀사이드228에서 진행된다.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는 수능시험날인 14일부터 30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들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에서는 한우 육회를, 도쿄하나에선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 리조또가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