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가 7일 밤 11시50분부터 CJ오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소개될 제품은 2019 FW 신제품 ’멘디니 컬렉션 베딩’으로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3종(멀티그린, 코랄 오렌지, 그레이) 컬러와 4개 사이즈(슈퍼싱글, 퀸, 킹, 슈퍼킹) 중 선택 가능하며 이불커버, 베개커버, 패드는 물론 이불솜까지 포함된 완벽한 베딩 한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방송 중 베딩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식 ‘라이니 베딩 커버 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 사이즈 모두 10만원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고퀄리티 베딩 두 세트를 파격가로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 밖에 무이자 12개월 혜택 등이 주어진다.

‘멘디니 컬렉션’은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작은 사진)가 세계 최초로 직접 디자인한 베딩으로 기존 유명 작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멘디니 패턴’이 그대로 담겼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또 하나의 작품이 된 이번 제품은 명품 베딩에서만 사용하는 이음선 없는 광폭 원단에 전장 프린팅을 해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유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의 고밀도 60수 사틴면 100%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피졸로는 이탈리아 출신 산업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2018년 5월 론칭했다.

사진=피졸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