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의 신규 컬러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로맨틱 브리즈 컬렉션’을 5일 출시한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디어달리아가 선보이는 ‘로맨틱 브리즈 컬렉션’은 낭만적 무드의 ‘뮤티드 로맨틱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얼시 쉐이드의 ‘시크릿 랑데뷰’, 무화과 쉐이드의 ‘포비든 피그, 메이플 브릭 쉐이드의 ‘어텀 스캔들’까지 총 3가지 색으로 구성돼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연출해준다.

특히 감각적인 뮤트 컬러로 구성된 톤온톤 데일리 멀티 팔레트의 그윽한 컬러가 얼굴 곡선을 따라 자연스러운 음영감과 깊이감을 줘 누구나 쉽게 입체감 있는 로맨틱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하며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을 유지한다. 가볍게 손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사이즈 용기의 거울을 중심으로 립과 치크, 아이까지 활용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하나의 제품만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엄격한 기준의 세계동물보호단체 페타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디어달리아는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하는 것은 물론 유기농 인증 원료와 항산화 효능을 특허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눈가와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