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새 앨범 발매일 연기 소식을 전하며 팬들에 미안함을 전했다.

20일 아이유는 공식 카페에 "오늘은 미안한 소식을 전하러 왔다. 11월 1일 공개 예정이었던 저의 새 앨범 'Love pem'의 발매 일정을 조금 뒤로 연기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동명의 공연을 2주 정도 앞 둔 상황이라 공연의 전반적인 메세지, 셋리스트 등의 문제로 일정에 대해 스태프 분들과 함께 고민을 많이 했지만 솔직히 말씀 드리면 저 개인에게 시간이 아주 약간 필요 한 것 같다"고 양해를 구했다.

그러면서 아이유는 "대신 앨범과 이번 공연에 가장 큰 유기성이 되어 준 새 앨범의 마지막 트랙 'Love poem'을 11월 1일에 다른 곡들보다 먼저 여러분께 들려 드리게 됐다"고 자초지종을 설명했다.

아이유는"원래 28일에 선공개로 드리려고 했던 곡이다. 그 만큼 이번 앨범의 주제 같은 곡이고 그 곡을 중심으로 만들게 된 앨범과 공연이라 그 노래만큼은 공연에서 꼭 들려 드리고 싶다"고 바랐다.

마지막으로 아이유는 앨범의 프로듀서로서, 공연을 만드는 가수로서의 책임감을 저 개인의 역량이 따라가지 못 해 내린 결정이기때문에 누구보다 큰 기대와 설렘으로 저의 새 음악을들 기다려 주신 우리 유애나에게 너무나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하며 "준비했던 음악들을 들려드리기까지 절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않을 거라는 것과 실망스러운 공연을 만들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사진=DB, 아이유 공식 카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