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이 10월 한달간 ‘퀴닌 모발강화 캠페인’ 진행과 함께 올리브영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클로란 제공

클로란은 자연 그리고 사람을 존중하며 지속발전 가능을 실현하는 ‘ECOCERT 26000’ 라벨을 획득한 식물과학 브랜드로, 제품 원료에 있어 지속가능 농법에 따라 재배된 식물에서 생산 식물 활성 성분을 사용, 자연적으로 생 분해되는 포뮬라를 채택하고 있다. 또한 자체 공장에서 친환경적으로 성분을 추출 및 물류 과정 최소화를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소화시키도록 모든 프로세스를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다.

특히 제품이 아닌 생산공정에서의 환경친화적,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로 인정받은 만큼 지속 발전 가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퀴닌 라인은 클로란의 주요 제품이다. ‘퀴닌 비타민B 샴푸’는 남미의 특별한 식물 성분인 퀴닌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두피에는 생기를 모발에는 힘을 선사해 준다. 퀴닌 성분이 지치고 연약한 두피에 생기를 주고, 비타민 B 성분이 힘없고 가는 모발을 건강하고 볼륨있게 가꿔준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퀴닌 모발강화 기획전’을 진행하며 ‘퀴닌 비타민B 샴푸’ 400ml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 단품 대비 50% 할인 효과의 2만9700원에 선보인다. 이외 ‘퀴닌 케라틴 세럼’ ‘퀴닌 비타민B 컨디셔너’를 2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