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집사부일체’ 역대급 TMT사부 등장...숨막히는 토크 쟁탈전에 멤버들 '혼비백산'

기사승인 2019.10.19  10:24:30

공유
ad38
ad48

'집사부일체' 사상 최강의 TMI(Too Much Information) 사부가 출연한다.

20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멤버들은 사부의 고향이자 뿌리인 공주로 향했다. 대한민국 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사부의 등장으로 멤버들은 반가움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어진 사부의 폭발적인 언변에 멤버들이 넋을 잃었다고 전해진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사부의 수다에 멤버들은 혼비백산했지만 정작 사부 본인은 “말이 많은 편이 아니다”고 주장해 멤버들 뿐 아니라 현장에 있던 제작진마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부의 뿌리를 찾아 고향에 방문한 만큼 그의 민낯을 아는 사람들이 총출동했다. 부모님과 친형부터 초·중·고 동창까지 등장해 사부의 본모습을 낱낱이 공개한다. 특히 사부의 아버지는 사부를 능가할 정도의 ‘TMT(투 머치 토커)’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들은 “TMT 사부의 탄생은 아버님의 유전자 덕이었다” “사부의 말수에 놀랐는데, 아버님의 말수에 더 놀랐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이승기는 사부 아버지의 언변을 보고는 “뿌리는 확실히 존재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SBS '집사부일체'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