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오늘도, 매일매일 스트레스를 버티고 있는 현대인들의 마음 편한 휴양을 위해 호텔업계가 고객 맞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완연한 가을, 10월 중순을 맞아 각 호텔이 선보이는 이색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사진=글래드 강남의 할로윈 디저트

■ 제주&서울 글래드 호텔,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DJ 클럽 파티,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할로윈 시즌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삼다정 입구에 마련된 할로윈 코스튬, 소품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삼다정 런치 식사권 1매를 증정하며 30일과 31일 디너에 방문한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사탕 바구니를, 성인 고객에게는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과 피자, 쿠키 등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바’에서는 할로윈 파티 ‘럼블 인더 정글(Rumble in the jungle)’을 26일 단 하루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정글북 by 앨리스바의 오픈 1주년과 할로윈 데이를 함께 기념하는 파티로 DJ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디제잉 파티,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베스트 드레스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사전 예약 시 바틀 10% 할인이 제공되며 드레스코드인 레드 색상의 의상 또는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입장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도 할로윈 컨셉의 스페셜 음료, 디저트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레스토랑 ‘뷔페G’에서는 할로윈 컨셉의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을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어른과 어린이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유머러스한 할로윈 컨셉을 담아 네이밍한 꿈틀꿈틀 바나나 푸딩, 마녀의 눈알 판나코타, 죽음의 티라미수, 유령 치즈 케이크, 스파이더 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4가지 타입의 혈액형을 콘셉트로 만든 할로윈 스페셜 음료 ‘블러드 펀치’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디너 방문 고객에게 논알콜 2종 또는 레드 와인, 상그리아 중 선택 제공한다. 25일, 31일, 11월 1일 디너 방문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프라이빗 커플 스파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올해 연말까지 사랑에 빠진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즈넉한 남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프라이빗 커플 스파를 즐겨보자.

이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과 조식 2인, 그리고 프라이빗 커플 스파 이용이 포함된다. 커플 스파는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50분간 이용 가능하다. 커플 스파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전으로 로맨틱한 장미 꽃잎과 캔들을 세팅하고, 스파클링 샴페인 2잔을 제공해 로맨틱 무드의 정점을 찍는다는 계획이다. 단, 수영복 착용은 필수이다.

또한 따듯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밤을 보내고, 넉넉한 조식까지 이용 가능하니 추운 계절의 실내 데이트로 더할 나위 없다. 바깥 공기가 쌀쌀하지만, 분위기 있는 호텔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추천한다.

사진=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슈페리어 패밀리룸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연차 소진 응원 프로모션’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연차 소진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 52시간제가 정착되면서 연차 사용 및 여가 활동이 활발해지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합리적인 숙박 혜택을 제공해 남은 연차 사용을 격려하고 국내여행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취지다.

먼저 일요일 체크인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객실 현황에 따라 일요일 체크인 고객에 한해 슈페리어 객실에서 디럭스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일요일 체크인 고객 대상 조식 1인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2박 이상 연박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내달 24일까지 연박 고객에게 1인 무료 조식 및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된다. 올 연말까지 15박 이상 장기투숙객에게는 투숙 기간 동안 매일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패밀리 타입 및 슈페리어 타입 객실을 30% 할인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이며 호텔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다.

■ 신라스테이, 루프탑에서 글램핑 즐기는 '감성 캠핑'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트렌드와 시즌에 걸맞은 이색적인 콘셉트로 도심의 루프탑에서 프라이빗한 글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최고층인 21층 루프탑에 캠핑존을 꾸몄다. 도심의 야경과 깊어가는 노을을 보며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글랭핑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장비의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 썼다. 가족과 연인이 사용하기 알맞은 크기의 △지프 3~4인용 텐트와, △캠핑 테이블을 비롯 편안히 기대어 쉴 수 있는 △플랫 체어도 비치했다. 또한 쌀쌀한 가을날씨를 대비해 △담요, △쿠션을 비롯 간단한 음료를 보관 할 수 있는 아이스 쿨러 등 글램핑을 위한 필수 장비들을 갖췄다. 여기에 △캠핑 랜턴 등 조명을 더해 감성적인 분위기도 연출해 깊어가는 가을을 맘껏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1일 1개 팀에게만 판매할 예정으로 루프탑 공간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루프탑에서 글램핑을 즐긴 뒤, 같은 층에 위치한 그랜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캠핑존은 체크인 시간인 오후 2시부터 당일 저녁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식도락의 즐거움도 빼놓지 않았다. 루프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과 맥주, 커피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그랜드 객실(1박), △갬성 캠핑존 이용권, △치킨(테이크 아웃), △맥주 4병, △COVA 커피 2잔(테이크 아웃),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필름 10매 포함)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단풍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주요 단풍 명소에서 즐길 수 있는 단풍 패키지를 출시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이 포함된 ‘설악의 가을 패키지’를 11월 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 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 2매, △웰컴 드링크 2잔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향을 맡으며 단풍 여행을 즐기는 ‘오대산 단풍여행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또는 켄싱턴 객실 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실내 수영장&사우나 2인, △오대산 월정사 입장권 2매, △전나무 비누&캔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켄싱턴리조트 충주가 단풍 명소를 활용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